(세종=뉴스1) 장수영 기자 = 강태중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이 16일 정부세종청사 교육부 브리핑실에서 열린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기본계획' 브리핑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평가원은 올 수능은 11월 18일에 예정대로 치룰 예정이며 국어·수학 선택과목 도입, EBS연계율을 기존 70%에서 50%로 축소하는 등의 내용을 발표했다. 2021.3.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들의 PICK! 심수창, 이혼 후 월세살이 고백…재산은 주식으로 -80% '위기' '프리 선언' 아나운서 "예능서 돌연 하차→생활고" 무슨 일 암투병 아내 목조른 남편…장인은 8000만원 주고 "이혼 안돼" 왜 "첫날밤 처녀 여부 확인한 시어머니…부부 사생활 감시도"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