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테크랩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

[더벨]테크랩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

김지원 기자
2025.05.22 10:16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업 테크랩스가 1분기 매출 247억원, 영업이익은 1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 24% 증가한 수치다.

테크랩스 관계자는 “경기 침체와 사회적 불확실성이 지속되며 운세 플랫폼 ‘점신’의 실적이 크게 성장했다”며 “헬스케어 마케팅 사업 역시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크랩스는 ‘점테크(占-Tech)’ 시장 1위 플랫폼인 점신을 중심으로 다양한 B2C 사업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누적 다운로드 1800만 건에 이르는 점신은 패션, 리빙, 금융, 부동산, 보험 등 B2C 분야의 대표 기업들과 협력을 이어 나간다. 테크랩스는 운세 콘텐츠를 서비스와 제품에 접목해 점신을 ‘국민앱’으로 자리매김 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해외 환자 유치 플랫폼도 연내 선보인다. 해당 플랫폼은 국내 미용성형 정보 제공은 물론, 의료기관 검색과 예약, 결제, 교통, 관광, 숙소 예약까지 의료관광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테크랩스는 이 플랫폼을 통해 의료기관뿐 아니라 교통, 금융, 관광, 외식, 숙박 등 다양한 산업과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지헌 테크랩스 대표이사는 “자사의 플랫폼 역량을 문화와 산업 트렌드에 접목시켜 성장 동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신규 플랫폼 출시를 통해 중장기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