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까지 연애 공개..사랑에 빠진 곽빠원

곽튜브까지 연애 공개..사랑에 빠진 곽빠원

이덕행 기자
2025.08.14 15:58
/사진=곽튜브 유튜브
/사진=곽튜브 유튜브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세 시즌 동안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던 여행 유튜버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하루(이하 원지)가 나란히 사랑에 빠졌다.

곽튜브는 13일 본인 유튜브 채널에 '가이드가 더 먹는 괴상한 3박 4일 태국 먹방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곽튜브는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가이드를 자처해 태국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 말미 곽튜브는 간단한 Q&A를 진행 했고, 한 구독자가 '여자친구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곽튜브는 "소개로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다.

소개팅을 통해 현재의 여자친구를 만났다는 곽튜브는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이라며 결혼 생각도 있다고 전했다. 특히 "데이트는 주로 집에서만 한다. 맛집도 많이 간다"며 "(불규칙한 스케줄도) 여자친구가 잘 이해해준다. 엄청 이해를 잘해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소속사 SM C&C 역시 곽튜브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다만, 영상에 담긴 내용이 아닌 구체적인 정보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사진=MBC
/사진=MBC

곽튜브와 절친한 유튜버 빠니보틀 역시 MBC '태어난김에 세계일주4'(태계일주4)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했다. 나시족 문화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만난 점술사 동파가 "이미 여자친구가 있고 꽤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말하자 솔직하게 털어놓은 것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한 번도 얘기한 적 없었는데, 다 맞히시니까 너무 당황스러웠다. 제작진을 바라보며 '이거 어떻게 하죠'라고 물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이어 "사실 연애를 굳이 공개하고 말고 할 상황은 아니었다. 편집 요청을 하면 얼마든지 방송에서 빼달라고 할 수도 있었지만 그냥 자연스럽게 나가도록 했다. 제가 뭐 엄청난 톱 연예인도 아니고, 그걸 숨겨야 할 이유가 있나 싶었다"라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오히려 "당시 제 당황한 모습이 방송에서 너무 재미있게 나왔다고들 하더라. 그래서 ‘그냥 내보내자’고 결정했다. 그런데 막상 방송을 보니 생각했던 것만큼 웃기진 않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여자친구를 방송 일과 무관한 비연예인이라고 전한 빠니보틀은 "괜히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관심이 쏠리지 않도록 지키고 싶다"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ENA
/사진=ENA

곽튜브와 빠니보틀이 연애를 공개했다면 원지는 지난 1월 열애 소식을 건너뛰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원지는 예비 신랑에 대해서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이라면서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후 원지의 예비신랑에 대해 많은 궁금증이 일기도 했다. 원지는 '지구마불3' 제작 발표회에서 "제 결혼 소식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무척 놀랐다.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다만 "앞으로 제가 변화를 한다면 결혼 때문은 아니고 가치관이나 체력 저하에서 오는 것일 것이다. 유튜브도 좋아해주시는 모습 그대로 보여드리려고 준비하고 있다"라고 변함없는 모습을 예고했다.

지구 곳곳을 누비며 대리만족을 선사했던 여행유튜버들의 열애와 결혼 소식에 많은 구독자들과 방송 시청자들이 축하를 건네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