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랑꾼' 원조 최수종 만났다...팬사랑법 업그레이드

[단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랑꾼' 원조 최수종 만났다...팬사랑법 업그레이드

이경호 기자
2025.10.16 15:17

최수종 만남 성사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배우 최수종,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만남./사진=스타뉴스 DB
배우 최수종,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만남./사진=스타뉴스 DB

글로벌 K-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배우 최수종과 만났다.

16일 아이즈 취재 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최근 진행된 유튜브 채널의 자체 콘텐츠 촬영에서 최수종과 만남을 가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최수종의 만남은 의미가 남다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 표현을 했고, 팬들 사이에서는 '아이돌계 최수종'으로 불렸다.

배우 최수종./사진=스타뉴스 DB
배우 최수종./사진=스타뉴스 DB

최수종은 '국민배우'이면서 그간 아내 하희라를 향한 남다른 애정 표현으로 대중에게 '사랑꾼=최수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토크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했던 부부의 일상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런 '사랑꾼 최수종'의 이미지를 글로벌 K-팝 스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어가고 있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팬들을 향한 애정은 배경과 대상만 다를 뿐, 최수종의 사랑법을 떠올리게 한다. 이에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아이돌계 최수종'이란 수식어를 얻을 수 있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스타뉴스 DB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스타뉴스 DB

이런 가운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그룹을 대표하는 여러 수식어 중 하나의 원조를 직접 만났다. 자체 콘텐츠 'TO DO X TXT'의 촬영차 촬영 현장에서 만남이 성사된 것.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콘턴츠가 담긴 유튜브 채널은 팬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촬영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수종의 등장에 깜짝 놀라 얼어붙었다는 후문. 실제로 둘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한다. 최수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자신만의 사랑법을 알려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갔다고 한다.

이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최수종에게 배운 사랑법을 향후 팬들을 위해 어떻게 변형해 표현해 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팬사랑법 업그레이드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기다려진다. 이외에도 투바투와 최수종의 만남과 관련한 다채로운 내용이 담겨 있다는 후문이다. 세대 통합 스타의 만남이 담긴 콘텐츠가 기다려진다. 공개일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7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을 발매했다. 이어 8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ACT : TOMORROW>'의 막을 올렸다.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K-팝 아이돌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