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X이세준, '보람있는 콘서트' 개최...무료 기부에 선한 영향력

김종서X이세준, '보람있는 콘서트' 개최...무료 기부에 선한 영향력

이경호 기자
2025.11.14 09:42
/사진=보람있는 콘서트
/사진=보람있는 콘서트

'록의 전설' 김종서와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무료 기부 콘서트로 의기투합한다.

김종서, 이세준은 오는 27일 오후 2시, 6시 서울 구로구 엘컨벤션에서 '보람있는 콘서트'를 함께 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년간 매년 겨울마다 꾸준히 연탄 배달 봉사를 실천해 온 이세준이 연탄 봉사 10년을 맞아 준비한 무대. 올해는 김종서가 동참하게 되어 선행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게 됐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입장료가 전액 무료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단순한 무료 공연에 그치지 않고, 참석하는 객석 1인당 10,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세준은 그동안 소외 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에 헌신해 왔다. 이에 김종서가 뜻을 함께하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성사된것으로 알려졌다.

가요계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록과 발라드의 이색적인 만남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종서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이세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결합되어 추운 겨울을 녹일 따뜻한 하모니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두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이 결합된 만큼, 많은 분이 오셔서 음악으로 힐링하고 소중한 나눔에도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적립된 기부금은 연탄 구입 및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