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콘셉트카 '에센스', 국내 특별전시

인피니티 콘셉트카 '에센스', 국내 특별전시

최인웅 기자
2011.04.13 14:39

인피니티 강남, 서초, 분당 전시장서 순차적으로 '에센스' 전시예정

↑인피니티 '에센스' 콘셉트카
↑인피니티 '에센스' 콘셉트카

한국닛산의 인피니티는 올해 서울모터쇼에서 확인된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13일부터 서울, 경기지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인피니티 콘셉트카 '에센스(Essence)'를 특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13일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4월 말까지)을 시작으로, 서초(5월 초~5월 중순), 분당(5월 중순~5월 말) 등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한국닛산 측은 에센스에 대해 "인피니티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콘셉트카로 인피니티 '뉴M'의 디자인과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에 대한 모티브를 제시하는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에센스 스컬프처(Essence Sculpture, 조각)와 루이비통(Louis Vuitton)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된 '케리어 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 기간 중 에센스 스컬프처가 전시돼 있는 쇼케이스의 비밀번호를 맞추는 고객에게 전 세계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에센스 스컬프처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에센스 특별 전시를 기념, 이달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신형 'M37'과 'M56'을 구매할 경우 등·취득세 지원을, 현금 이용 고객에게는 등록세를 지원해줄 방침이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 2011 서울모터쇼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 전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인피니티의 최신 테크놀러지와 디자인 핵심만을 모은 에센스와 뉴 M을 통해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의 진수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