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도시공사(iH)는 한국경영인증원 주관 '2026년도 상반기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서 5년 연속 우수기관에 주어지는 '골드패'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공정하고 직무능력 중심의 채용을 운영하는 기관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공사는 이번 평가에서 △채용시스템 △채용운영 △채용성과 등 총 3개 분야, 59개 세부항목에 대한 서류·현장심사 모두 95% 이상의 높은 득점율을 기록했다.
공사는 2022년부터 매년 공정채용 인증심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관의 채용시스템을 점검하고 채용 전단계에 걸친 운영기준과 과정을 철저히 검증 받아왔다.
류윤기 인천도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공정을 넘어 공감과 직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채용절차를 고도화해 대내외에 공사의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