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개최...온라인 전시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개최...온라인 전시

권태혁 기자
2026.06.23 13:04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다음달 16일까지 2026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2026학년도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입상작./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2026학년도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입상작./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자인학과가 지난 13일 강서캠퍼스에서 '2026학년도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과제전의 최종 수상자로는 1학년 황규민(기초디자인), 2학년 주선형(디자인기획과콘셉트), 3학년 이유리(웹/UX디자인), 4학년 우정(굿즈디자인) 학생 등이 이름을 올렸다. 입상작은 학과 홈페이지에 게재돼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이예나 디자인학과장은 "매 학기 진행되는 과제전은 전문 교수진의 피드백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창의적 역량을 고양한다. 나아가 AI 시대의 디자인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는 100% 온라인 수업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국내 사이버대 중 유일하게 디자인 분야 '2급 문화예술교육사'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AI콘텐츠디자인 △메타버스콘텐츠디자인 △웹툰디자인 등 총 9개 전문 과정으로 구성됐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다음달 16일까지 2026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권태혁 기자

안녕하세요. 정책사회부 권태혁 기자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