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탁구 단체전, 日꺾고 준결승 진출

女탁구 단체전, 日꺾고 준결승 진출

김경원 기자
2008.08.14 22:50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한국 여자 탁구 대표팀이 일본을 누르고 준결승에 진출하게 됐다.

14일 오후 베이징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D조 4강 결정전에서 한국 탁구 대표팀은 다예서와 김경아가 쉽게 일본을 꺾은 뒤, 복식 경기에서 김경아-박미경 조가 일본의 후쿠오카 하루나-히라노 사야카 조를 세트스코어 3-2로 누르면서 준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