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IM HERO 2', 음악적 깊이 더한 하늘빛 귀환

임영웅 'IM HERO 2', 음악적 깊이 더한 하늘빛 귀환

한수진 기자
2025.08.30 09:00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하늘빛으로 가득한 귀환이다. 가수 임영웅이 정규 2집으로 알록달록한 음률을 들려주며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임영웅은 지난 29일 'IM HERO 2(아임 히어로 2)'를 발매하며 3년 2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더 다채로워진 음악성과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남 미워하지 말아요, 삶은 생각보다 짧아요"라는 가사처럼 삶에 대한 고찰을 담았다. 흔한 말 같지만 정작 쉽게 전하지 못하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라는 진심을 노래하며 평범한 일상과 사랑의 소중함을 다시 일깨운다. 임영웅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은 곡이 지닌 메시지를 한층 더 깊게 울리며 듣는 이로 하여금 순간을 소중히 붙잡고 싶게 만든다.

음원 공개에 앞서 선보인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8일 선공개된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큰 관심을 받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보에는 총 11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임영웅의 자작곡은 물론, 로이킴과 박지수, 파테코, 그리고 호주의 싱어송라이터 가이 세바스찬(Guy Sebastian)까지 다양한 뮤지션들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트로트에서 출발했지만 장르의 경계를 넓혀 온 임영웅의 여정을 반영하듯, 앨범은 다채로운 색채의 음악으로 가득했다.

임영웅은 정규 2집 발매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