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한지민, 박성훈 VS 이기택 두고 행복한 고민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한지민, 박성훈 VS 이기택 두고 행복한 고민

최재욱 기자
2026.02.02 10:34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서 두 남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네이버웹툰 원작이다. 한지민이 연기하는 이의영이 송태섭과 신지수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이 메인 포스터에 담겨 있으며, 두 남자의 극명한 매력 차이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드라마는 2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SLL
사진제공=SLL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박성훈과 이기택 중 누가 한지민의 남자가 될까?

오는 28일 밤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극본 이이진, 연출 이재훈)에서 이의영(한지민)이 송태섭(박성훈), 신지수(이기택)와 각각 찍은 네 컷 사진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 것.

메인 포스터 속에는 ‘변수 같은 남자, 정답 같은 남자, 내 남자는?’라는 문구와 함께 두 남자를 두고 고민에 빠진 이의영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턱을 괴고 생각에 잠긴 듯한 이의영에게서는 기분 좋은 설렘과 선택을 앞둔 망설임이 동시에 느껴진다.

이의영의 고민이 깊어지게 만드는 송태섭과 신지수의 극명한 매력 차이도 눈길을 끈다. 단정한 옷차림으로 이의영과 나란히 선 송태섭에게서는 깔끔한 인상과 여유로움, 듬직한 자신감이 묻어나 선남선녀 케미스트리를 완성한다.

반면 신지수는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이의영에게 두 볼을 붙잡힌 채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함께하고 있는 이의영의 얼굴에도 즐거움이 고스란히 드러나 두 사람의 발랄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극과 극의 매력을 지닌 두 남자는 이의영의 선택을 더욱 어렵게 만들 예정이다. 과연 이의영의 마음은 누구에게 향하게 될지, 정답 같은 남자 송태섭과 변수 같은 남자 신지수 중 마지막에 미소 짓게 될 인물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네이버웹툰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작가 타리)’을 원작으로 한다.

한지민의 남자가 될 영광의 주인공은 오는 28일(토)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