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윤시윤이 합류한 '백사장3'가 화요일 밤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난다.
4일 아이즈 취재 결과, tvN '백사장3'가 오는 10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지난 3일 종영한 '김창옥쇼4' 편성 시간에 편성됐다. '김창옥쇼4'는 시즌 최종회에서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김창옥의 "또 만나요"라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면서 새 시즌으로 귀환을 예고했다.

'백사장3'는 '장사천재 백사장'의 세 번째 시즌이다. 시즌2 종영 후 2년 여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에서는 프랑스에서 촬영됐다. '미식의 나라'로 불리는 프랑스에서 촬영한 '백사장3'에는 이전보다 더 강력하게 한식 알리기에 나섰다는 후문.
특히 '백사장3'에서는 새 멤버로 윤시윤이 합류했다. 기존 멤버 백종원을 필두로 이장우, 존박, 유리와 함께 윤시윤이 프랑스 현지에서 펼칠 활약이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윤시윤이 새 멤버로 합류한 '백사장3'. 전 시즌(시즌2)의 편성 시간인 일요일 저녁 시간대를 벗어난 가운데, 동시간대(오후 10시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가 펼쳐질지 이목이 쏠린다. '백사장3'가 화요일 오후 10시대로 편성되면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MBN '현역가왕3' 등과 시청률 경쟁을 펼치게 됐다. 과연 '백사장3'가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어떤 돌풍을 일으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