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링크프라이스, '지그재그 에이전시 어워즈' 수상

[더벨]링크프라이스, '지그재그 에이전시 어워즈' 수상

김인엽 기자
2025.07.24 10:37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링크프라이스가 24일 2년 연속으로 ‘지그재그 에이전시 어워즈’ 2025년 2분기 신규 광고주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는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스토어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공식 광고 에이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분기별 평가를 통해 인증 배지를 수여한다.

링크프라이스는 △키워드광고 △제휴마케팅 △포털광고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대행사로 지난 25년 동안 입지를 다졌다. 특히 지난해 메이크샵 광고사업부와 통합 이후 시너지 창출에 집중하면서 애드테크(Ad-Tech)에서도 경쟁력을 한층 끌어 올렸다.

링크프라이스는 스토어 맞춤형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노출·클릭·장바구니·찜 등 세밀한 지표 분석을 통해 유입 극대화를 이끈다. 대표적인 사례로 지그재그에 입점한 여성 타깃 언더웨어 브랜드 'A스토어'는 링크프라이스와 협업을 통해 ROAS(광고비 대비 매출 비율)가 4월부터 6월까지 각각 2811%, 4271%, 5745% 3개월 연속 급증했다. 홈웨어 브랜드 'B스토어'와 오버핏 'C스토어'도 ROAS가 각각 대폭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링크프라이스의 관계자는 "스토어들과 긴밀한 소통과 마켓 환경변화에 따른 발 빠른 광고 집행은 좋은 결과로 이어졌고 지그재그 신규 광고주 케어 부문까지 2년 연속 수상했다"며 "온라인 광고시장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링크프라이스 마케터들은 스토어 성장에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