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스타 측 "항소하겠다"

속보 론스타 측 "항소하겠다"

양영권 기자
2008.02.01 15:37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유죄 판결이 내려진 론스타 주가조작 사건이 항소심에서 다시 다퉈질 것으로 보인다.

1일 법정구속된 유회원씨는 판결에 대해 "겸허히 재판 결과를 받아들인다"고 밝히면서도 "항소심을 통해 결백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유씨 측 변호인도 "마음이 편치 않다. 항소심에서 다뤄질 것"이라고 말해 항소할 계획임을 분명히 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양영권 논설위원

머니투데이 논설위원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