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남정X스테이씨 시은, 부녀 듀엣으로 '불후' 첫 출격

[단독] 박남정X스테이씨 시은, 부녀 듀엣으로 '불후' 첫 출격

이경호 기자
2025.11.21 11:47
박남정, 스테이씨 시은./사진=스타뉴스 DB
박남정, 스테이씨 시은./사진=스타뉴스 DB

가수 박남정, 그룹 스테이씨 멤버 시은이 '불후의 명곡'에 부녀 듀엣으로 첫 출격한다.

21일 아이즈 확인 결과, 오는 12월 1일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는 '송년 특집-가족 듀엣 가요제'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은 2025년을 마무리하는 연말에 스타 가족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이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연말 선물이다.

'불후의 명곡'의 '송년 특집-가족 듀엣 가요제'에는 스타 가족들이 출격한다. 특히 1980년대~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박남정과 2020년 걸그룹 스테이씨로 데뷔한 박남정의 딸 시은이 '불후의 명곡'에 부녀로 첫 출연하게 되어 이목을 끈다. 부녀 듀엣으로 꾸밀 무대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부녀 첫 출연으로 우승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 가수 이지훈 가족과 간미연X황바울 부부, 윤민수 모자, 우디X김상수 형제, 잔나비 최정훈X최정준 형제도 이번 '불후의 명곡' 녹화에 출연한다. 모자, 부부, 형제 등 가족으로 한 무대에 서는 스타들이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송년 특집-가족 듀엣 가요제'는 오는 12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