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티파니 영, 결혼 전제로 열애.."구체적 일정은 미정"

변요한·티파니 영, 결혼 전제로 열애.."구체적 일정은 미정"

이덕행 기자
2025.12.13 10:05
배우 변요한과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며,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변요한 소속사가 13일 밝혔다. 두 사람은 내년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소속사는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변요한은 2011년 데뷔, 티파니 영은 2007년 데뷔했으며, 현재 각각 드라마와 뮤지컬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스타뉴스 DB
/사진=스타뉴스 DB

배우 변요한과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변요한 소속사 팀호프는 13일 "두 사람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이 내년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보도도 나왔지만 소속사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다"며 내년 가을 결혼설에 대해서는 부정했다.

다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따"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해 5월 공개된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서 호흡을 맞췄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1986년생 변요한은 2011년 데뷔했다. 드라마 '미생', '미스터 션샤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등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영화 '타짜4' 개봉을 앞두고 있다.

1989년생 티파니 영은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다. 이후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뮤지컬 '시카고'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