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민영♥주휘 결혼…"평생 함께 하기로"

'환승연애' 민영♥주휘 결혼…"평생 함께 하기로"

박다영 기자
2026.02.20 20:29
'환승연애1'에 출연했던 고민영·이주휘 커플이 결혼한다. /사진=고민영 SNS
'환승연애1'에 출연했던 고민영·이주휘 커플이 결혼한다. /사진=고민영 SNS

'환승연애1'에 출연했던 고민영·이주휘 커플이 결혼한다.

20일 고민영은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긴 글을 적어본다. 저 결혼한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주휘가 미국 뉴욕에서 스냅 촬영을 하다가 무릎을 꿇고 고민영에게 반지를 건네며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헤어짐을 후회했던 유일한 남자'라고 적었던 그 순간이 아직 또렷한데 이렇게 다시 소개하려니 쑥스럽고 낯간지럽다"며 "'평생 함께 하기로 한 사람'이라고 소개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겨울의 뉴욕이 로망이라고 외치던 20대 초반에 만나 서른이 되는 해에 그곳에 갔고 그곳에서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5년을 만나면서 첫 2년은 풋사랑하듯 행복하기만 했고 그 다음 2년은 억지로 끼워 맞추며 생채기내느라 아린 시간이 많았고 마지막 1년은 좋아하는 이유를 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서로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묘한 기분이 들었다"고 적었다.

그는 이어 "잘 살겠다"며 "앞으로 다가올 시간도 낯설겠지만 조심스럽게 잘 해내보겠다. 저희를 오래 지켜봐주신 분들께도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고민영과 이주휘는 2021년 방송된 '환승연애1'에 출연해 서로를 최종 선택하며 재결합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박다영 기자

안녕하세요. 스토리팀 박다영 기자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