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상반기 공개채용…22일까지 홈페이지서 지원서 접수

보령, 상반기 공개채용…22일까지 홈페이지서 지원서 접수

박미주 기자
2026.02.13 18:06
보령 CI/사진= 보령
보령 CI/사진= 보령

보령(9,460원 ▼100 -1.05%)이 올해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원 접수는 오는 22일까지 보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영업 직무 신입사원과 임상개발·제품개발·영업·마케팅·IT(정보기술) 직무 경력직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보령은 가족친화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보훈 대상자 등에 대한 채용 우대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한 공정한 평가를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의 인재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채용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사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인재 확보에도 집중하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에서 경력 채용은 조직의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 운영 고도화를 뒷받침할 핵심 인재 확보 차원에서 진행된다. 보령은 각 직무에서 요구되는 실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조직 내 협업과 실행력을 높일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과 부서 간 협업 경험, 글로벌 환경에서의 업무 대응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각 부문에서 안정적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조직 성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신입 채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원자의 부담을 줄이고 우수한 지역 인재 선발을 위해 '찾아가는 채용' 방식으로 1차 면접을 운영한다. 서울을 비롯한 충청(대전), 전라(광주), 경상(부산) 등 4개 권역에서 면접이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보령은 임직원에게 건강검진, 복지 포인트, 전 직원 상해보험,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직무 특성과 근무 형태에 따라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지원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성과에 따른 보상 체계를 갖추고 있다.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해 공식 연차 외 매년 5일의 하계휴가를 별도로 제공하고 샌드위치데이, 연말 단체 연차 휴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보령 관계자는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박미주 기자

보건복지부와 산하기관 보건정책, 제약업계 등 담당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