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K더마' CNP 美뷰티숍 '얼타 뷰티' 온·오프라인 출격

LG생활건강, 'K더마' CNP 美뷰티숍 '얼타 뷰티' 온·오프라인 출격

하수민 기자
2026.02.12 10:05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276,000원 ▲4,500 +1.66%)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미국 대표 화장품 유통업체 '얼타 뷰티'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북미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NP는 지난 1일 미국 '얼타 뷰티'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대표 라인인 '프로폴리스'와 '더마앤서' 제품들을 잇따라 론칭했다. CNP의 강점인 기초 스킨케어를 강화해 북미 시장에서 K더마코스메틱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CNP는 특히 고효능 '더마앤서' 라인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마앤서 라인은 피부 전문 관리에서 영감을 받은 주성분을 각 앰플에 처방한 고기능성 라인이다. PDRN 성분을 함유한 액티브 부스트 앰플과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PDRN 핑크토닝 딥인샷 앰플을 주력 제품으로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얼타 뷰티 온라인에는 'CNP 더마앤서 액티브 부스트 앰플', 'CNP 더마앤서 베리어 리셋 크림' 등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CNP 스테디셀러인 '프로폴리스' 라인도 얼타 뷰티 온라인을 시작으로 북미 시장을 공략한다. 대표 제품인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은 누적 판매량 822만병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이 제품을 포함해 18종을 출시했다.

이번 온라인 입점 제품 중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 6종은 얼타 뷰티 1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CNP 립세린은 2024년 5월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 론칭해 '립버터' 카테고리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하수민 기자

안녕하세요 하수민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