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와 체계적 학습 관리해볼까…'대교 써밋 스타런' 선보여

투어스와 체계적 학습 관리해볼까…'대교 써밋 스타런' 선보여

황예림 기자
2026.02.13 13:59
대교가 학습 성취에 팬 경험을 더한 신개념 학습 관리 서비스 '대교 써밋 스타런'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제공=대교
대교가 학습 성취에 팬 경험을 더한 신개념 학습 관리 서비스 '대교 써밋 스타런'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제공=대교

대교가 학습 성취에 팬 경험을 더한 신개념 학습 관리 서비스 '대교 써밋 스타런'을 내놨다고 13일 밝혔다.

대교 써밋 스타런은 스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결합한 서비스로, 중등 전문 학습 프로그램인 '대교 써밋' 학습 시 추가로 구독할 수 있다. 학습 여정 전반에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함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첫 협업 아티스트로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지닌 그룹 TWS(투어스)가 참여했다.

대교 써밋 스타런은 학습 성취에 따른 보상 구조를 통해 학습 목표를 꾸준히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자는 매월 정해진 학습 구간을 수행하며 TWS와 연계된 전용 혜택과 특별 기획 상품을 순차적으로 제공받는다. 특히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학습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종적으로 6개월간의 학습 과정을 성실히 마친 우수 회원에게는 TWS 팬미팅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노력한 시간이 특별한 경험으로 이어져 학습자에게 성취에 대한 긍정적인 기억을 남기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교 써밋 스타런은 실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 관리도 제공한다. 학습 시작 전 진단 평가를 통해 학습자 수준을 파악하고 6개월 과정 종료 후에는 성취 평가를 실시해 실력 변화를 확인한다. 점수 변화뿐 아니라 성실성과 집중도 등 전반적인 학습 태도를 함께 관리해 학습자가 자신의 성장 과정을 스스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교 관계자는 "공부하는 과정에서 느낀 즐거움이 지속적인 학습 습관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황예림 기자

안녕하세요. 정책사회부 황예림 기자입니다.

공유